편집 하얀 샛별

 

 

927

 

 

원제는 "Gabriel's Oboe"인 이탈리아 곡입니다. 

유명한 작곡가인 Ennio Morricone와 가사는 Chiara Ferraù 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classical crossover 가수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곡으로,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그룹에 의해 공연되어 왔습니다.   "넬라 판타지아"는 처음 사라 브라이트만의 앨범인

 Eden(1998)에 수록되었습니다.   1999년 3월 one Night in Eden" 콘서트의

비디오 레코딩에서 그녀는 이 곡을 소개했습니다.  

"다음 곡은 영화 '미션'의 Ennio Morricone가 작곡했고 원래 기악곡입니다.  

 3년 전 쯤 저는 Morricone에게 그 특별한 악보를 내가 곡으로 바꿔도 되겠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매정하게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두달간 매일 그에게 부탁의 편지를 보냈고,

 결국 그는 질렸는지 허락해주었습니다.  나는 정말 기쁩니다. 

왜냐면 그것은 음악으로 매우 멋지게 연주될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From Wikipedia]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내 환상안에서 나는 한 세계를 보았습니다

Lo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a

그곳에는 모두 정직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내 꿈에서 나는 항상 자유롭게 살수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구름이 떠다니는것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chiaro

나의 환상 안에서 나는 빛나는 세계를 보았습니다

Li anche la notte e meno oscura

하나도 어둡지 않은 밤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Nella fantasia esiste un vento caldo

나의 환상 안에서는 따뜻한 바람이 있었습니다

Che soffia sulle citta, come amico도시안에서 숨을 쉬는것 같이, 좋은 친구와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ono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