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던 지난  6 어느날...

한낮엔 넘 더워 나갈 엄두를못내고

새벽에 눈 부비며 일어나 오랫만에 두물머리를 갔었다

나는 원래 새벽형 스타일이 아닌데도...

 

두물머리 산책로를 천천히 셤셤 걸어서

강가에 당도해보니 난리가 났다

 

 

 

 

 

포즈를 취해봐~~라면서

셧더 소리가 찰칵 찰칵....

와글 와글....

 

 

 

 

 

 

 

 

 

 

 

진사님들의 요구에

이 포즈..

저 포즈..

다양하게 취하는 모델...

 

 

 

 

 

 

 

알고보니 모델을 섭외해서 작품들을 찍는것 같았다

나도 곁다리로 슬쩍 슬쩍 찍다보니

영 맘에 안드는 앵글...

남에 잔치를 기웃거리는것 같아서 그만 찍고 돌아서는데....

 

 

 

 

 

 

 

 

 

별 관심없어서 멍하니 강가를 보다가 돌아서는데...

또 한 무리의 진사님들...

이쪽도 난리다

약속이나 한듯 랜즈를 들이대는 진사님들...

나는 그 모습에 담박 흥미가 당겼다

해서

멀리서 모델을 담는 진사님들의 모습을 내가 또 담아봤다는...ㅎ

 

 

 

 

 

 

 

 

한참을 그렇게 찍더니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 하려는듯....

왁자지껄 하는 소란스러움을 그들 곁으로 밀어놓으며

나는 발길을 돌렸다

강가의 떠있는 돛단배를 보며

늘 하던대로의 나만의 사색의 순간은

걍 접었다는...ㅎ

 

 

 

 

 

 

 

p 85

'일상의 타인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좀 찍자구요~~  (0) 2012.10.24
더위는 이렇게...  (0) 2012.08.31
엄마와 아기  (0) 2012.05.22
초록 휴식  (0) 2012.05.11
희비 교차..  (0) 2012.04.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