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시절 여름 방학 때 인천 바다에서....

물을 좋아해서 하루종일 물속에서 살았다

나 찍지 말라고 멀리 도망 가는중이다

결국은 찍혔지만...ㅎ

 

 

 

 

 

 

 

 

 

대학 졸업후 남쪽 바다에서....

후배와 함께...

바다야 내 품으로.....ㅎㅎ

 

 

 

 

 

 

 

 

 

서해 바다에서....

언제 찍었는지....?

 아고 힘들다 ~ 하고 서있었는데....폼 잡고 있는 줄 알고....

찍혔다...^---^...

 

 

 

 

 

 

 

여름 성경학교 찬송가 경연대회 때 지휘 하는중....

개구장이들이 입을 모아  열창하는 모습들...사뭇 진지하다^^

대상 탔지요~ㅎㅎ

 

 

 

 

 

 

 

가을 설악산에서...

잠깐 은행잎 줍는 사이에 일행들을 놓쳐서 찾아 헤메는 중에 행인에게 한 컷 부탁...

일행들은 날 찾느라 야단 법석 난리가 났었다고...ㅎㅎㅎ

그때 기억이 새롭고...많이 그립다....

 

 

 

 

 

 

p291

 

 

 

 

입원해 계시는 동안 울엄마는 내 손을 꼭 잡고 내 어릴적 이야기를 그렇게 많이

하시며 지금의 내 얼굴을 찬찬히 들여다 보셨다

딸의 얼굴에서 세월의 흔적을 찾아 내시기라도 하듯....

엄마의 애뜻한 눈빛에 내 맘이 울컥했지만 참았다....

나~중에 혼자 있는 시간에 오래 많이 울었다....

 

 

'너와 나..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도에서  (0) 2013.01.18
나는 나를  (0) 2011.06.06
추억...삼각산에서  (0) 2011.02.02
결혼 하던 날...  (0) 2010.12.06
(나의 벗)소박함으로...  (0) 2010.10.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