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오월 하순 초에

풀꽃님을 만났다

 

 

 

 

풀꽃님이 자주 가신다는 중국집에 갔다 

조용히 담소하며 식사하기에 딱 좋은

깨끗하고 분위기도 괜찮은 곳이다  

 

 

 

 

 

 

내가 좋아하는 고추잡채를

맛나게 먹고...ㅎ

 

 

 

 

 

 

 

이 맛난 점심을 풀꽃님이 사주셨다

나는 맛나게 먹기만 했고...

풀꽃님 감사해용*^^*

 

 

 

 

 

 

쭈욱

나오는

음식을

 맛나게 먹고서리..

....^---^....

 

 

 

 

 

나는 양이 작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그날은 넘치게 마아니 먹었다는...ㅎㅎㅎ

 

 

 

 

 

점심 식사후

풀꽃님 교회(주안장로교회) 앞에서

풀꽃님께 받은 선물을 들고

기념사진을 남기고...

 

 

 

 

 

 

 

손수 만드신 아주 맛난 호도파이를

선물로 주셨다

그 이튼날 아침에 망설임없이

반을 뚝딱 먹고 외출을 햇다는....

내가 호도파이를 반 넘게 먹었다고 했더니

풀꽃님 가라사대

" 믿어지지않어 " 라고...ㅋㅋㅋㅋ

.

.

이젠 호도파이 달인이되셨답니당

풀꽃님 감사해용

뿌잉3

 

 

 

이 화과자도 선물로...ㅎ

난 그날

느무 느무 해피했다는...

하트3

 

 

 

 

 

 

로댐 휴게실에서 한참을 이야기 꽃을 피우다보니

본래의 목적인 출사계획은 뒤로 밀려나

다음을 기약했다

.

.

 

 

 

 

 

만나서 반가웠구....

즐거웠구,,,,

감사했구....

해피했어요....

♡ 사랑합니다 ♡

 

 

 

 

 

밖으로 나와

교회 뒤뜰에서 한 컷...

좋아요~..ㅎ

 

 

 

 

 

 

 

이렇게 기념 사진을 찍으며

잠시 즐거운 시간을...ㅎㅎ

 

 

 

글구...

나는 미리 선약이 되어있는

오페라 공연

베버의  " 마탄의 사수 "

세종문화회관으로  고고씽....

고고

 

관람중에 촬영이 금지 되어있는 터라

끝난후 커튼콜 할 때

기념으로 찰칵...

 

오페라 마탄의 사수중

사냥꾼의 합창 

 

h 1

 

 

 


 

'me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부신 아침 빛  (0) 2014.12.31
잠시 안부만......  (0) 2014.06.20
엄마 ~ 손시리움...  (0) 2014.02.12
봄 날은 아름다운데...  (0) 2013.04.20
우리 꼭 만나요  (0) 2013.04.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