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언니네 강아지

자난 봄에 선배 언니네 가서 차 한잔 하면서

찍어 두었던 사진이다....

 

선배 언니는 강아지를 엄청스리 이뻐 한다...ㅎㅎㅎ

 

 

 

 

 

 

 

 

 

 

 

나는 태생적으로 강아지를 무척 무서워 했다

이 선배 언니네 강아지 처럼 아주 작고 귀여운 강아지라도

내 눈에 뜨이기만 하면 무서워서 그 강아지 앞을 지나지 못하고

삥 ~ 돌아가기 일쑤였다

때문에 학교에 늦은 적도 있었

스쿨 버스를 놓쳐서....ㅎㅎ

 

 

 

 

 

 

 

 

 

 

 

이 강아지는 7살 박이「 아끼다 」 라는 혈통의 어린 강아지란다

덩치는 저렇게 큰데....

소세지 먹이 는중....

 

주인 가라사대 " 얘는 족보있는 개에요 ..."  한다

누가 뭐랬나...ㅎㅎ

 

 

 

 

 

 

 

약간 오래전  일이였다

주중에 교회 왔다가  예배 후  성가대 후배와 만나

강남역  쪽으로 걸어가고 있었다

그 후배의 집이 그 쪽에  있었고...친한 몇몇이 모이기로 했기에...

우리는 오랫만에 시간적 여유로움에 희희낙락 하며 걷고 있었다

 

가는길 저 만치에 투견인 듯한 까만 무섭게 생긴 큰 개가

주인 앞에 떠~억~앉아있었다. 숨소리가 몹시 거칠은 크르릉 크르릉 하며

물론 묶어 놓긴 했지만....

나는 그 무서운 투견을 보면서도

전혀 무서워하는 기색이 없이 태연히 그 앞을 지나고 있었다....

무서워 벌벌...기절해야 마땅한데....

그냥 태연히 지나 가는 나 ~를  의식 하지 못한 채..... 

 

 

 

 

 

 

 

 

그때 후배가 " 언니 저 개 좀봐 무섭다~ "

그러면서 슬며시 내 뒤 쪽에 서는 것이였다...마치 숨듯이...

근데 그 후배는 몸집 크기가 거짓말 쬐끔 보태서 내 몸집의 세 배는 된다...

그런 후배가 바람 불면 날아갈 듯한 비실 비실한 내 뒤로 무서워 하며 숨고 있다니....허 참 !!

평소에 그 후배는 개를 그리 무서워 안 하는것을 알기에 나는 좀 의아해서

후배에게... 무섭니...?  했다

후배는  그럼~ 언니 무섭지..투견이잖아...한다

ㅋㅋ...투견이라서...?

 

개를 그렇게 무서워하는 내가 후배에게

너 내가 개를 얼마나 무서워 하는거 알지?  햇다

후배는 " 응 " 한다

그런데 너가 내뒤에 숨니?...

그림이 안되젆아...ㅋㅋ

그제야 후배도 제 정신이 돌아 왔는지 킬킬 웃으며

맞다...

언니가 내 뒤로 숨어야 그림이 되지~ㅋㅋㅋ

 견공 공포증으로 보나 덩치로 보나...하며 또 킬킬킬 웃는다

내가 개를 더 무서워 하는 유난함을 알기에....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크고 무섭게 생긴 투견 앞을 

내가

전혀 무서워 하지 않고 아주 자연스럽게 지나가고 있었으니....

차아암~~ 별일....?

당연히 벌벌 떨며 다른 길로 돌가자고 했어야 마땅한데 천연덕 스럽게 그 투견 앞을....

그것도 빤히 보며 차~암~무섭게 생기긴 했다아 ~ 하며....

 

개는 작든지...크던지 무서워 했고 또 무서워 하고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제야 견공 공포증에서 벗어난 나 자신을 깨닿는 순간 이였다

어머!! 나 개가 안 무섭다...

왠일이니..? 언제부터 안 무서워 하게 됐나아...?  궁금해 하며

알수 없는 나 지신이 마냥 신기하기만 했다....

후배도 그러게~~정말 신기하네~~한다

 

지금 생각 해도 언제 부터 개를 안 무서워 하게 됐는지 알 수가 없다...

평생 개 공포증에서 못 벗어 날 줄 알았는데

살다보니 이런 일도...ㅎㅎㅎ

그러나 지금도 개는 좋아 하지는 않는다

단지 무서워 안 할뿐...견공은 그냥 좀 싫다....

 

인형 같이 이쁘게 생긴 강아지를 볼 때

지극히 객관적인 시선으로는 귀엽다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ㅎㅎ 

내 사전에 이런 변화가....

이케 개의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 올리기도 하고....^^...

진짜루 살다 보니....ㅎㅎㅎ

 

견공을 좋아 하시는 분들께는 좀 미안 하다는...ㅎ

 

 

 

 
p326

 

 

 

'me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고나 추억  (0) 2011.11.01
흔들리는 여심들....  (0) 2011.10.27
친절이 병이야...  (0) 2011.09.30
잠시 못 뵙겠네요...  (0) 2011.08.10
이거 언니 꺼야~~  (0) 2011.08.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