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오래전 일이다

오빠가 이웃에 살았을때이다

조카는 우리집에 자주 놀러 왔었다..

그때마다 같이 놀러 오는 꼬마 친구들이 있다

그날도 꼬마 친구들의  왕림에 책을 읽어주며 같이 놀아야 했다

책 속에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성대묘사를 하면서..

참새는 짹짹

병아리는 삐약삐약

고양이는 냐~용 등을...

그렇게 읽어 주다가

꼬마 친구들한테 동물 흉내를 내게 해보았다 

꼬마는 세명이였다

먼저 내 조카에게

참새는?

조카: 짹짹...

병아리는?

조카: 삐약 삐약...

잘~ 했어요.. 짝짝~~통과

이번엔

꼬마 1 에게

참새는?

꼬마 1: 참참참...

뭐?...엥...ㅋㅋ...꼬마가 무안해서 울까봐 간신히 참으며

다시 한번 해보자 ~(부드러운 소리로)

참새는~?

꼬마 1: 참참참...

다시 한~번~~

참 참 참...

까르르르...내 조카와 꼬마 여자아이는 참다가 배를 잡고 웃기 시작했다

별안간 웃는소리에 놀란 꼬마 아이는 영문을 몰라 어리등절 하다가 걍 같이 웃는것이였다.헤헤헤...

그 후로도

몇번을 더 해본 뒤에 제대로 된 참새 소리를 그 꼬마에게서 겨우 들을수있었다...ㅎㅎㅎ  

 

 

요 이틀간 좀 아팠다

꼼짝 못하고 누워있는데 오래전 그 꼬마의 참새는 " 참참참" 이 생각이 났다

이제 쪼끔 살거같아서 생각 난김에 그냥 한번 적어 보았다

혼자 웃으며..ㅎㅎ  

 

 

 

 

'me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로에서  (0) 2011.01.05
기쁜 성탄 되세요  (0) 2010.12.24
메시야 연습...  (0) 2010.12.13
사진 작가님  (0) 2010.12.06
11월 마지막 날에  (0) 2010.12.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