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일이다....

 

 

 

 

 

 

외출하여 볼일을 끝내고 집에 오는 전철을 탔다

전철 이용시 요런 장면을 몰카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ㅎㅎㅎ

정말로 쏘리해요...내 랜즈에 잡힌 분들께...^.*...

 

내가 차를 타면서 유일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전철...

뭐 그렇게 많이 읽지는 않지만 전철을 이용 할 때면 잠시지만 책을 읽곤 한다

딱히 이유를 말하자면 다행이 앉아서 갈 때

시선 처리가 매우 불편하고 멋적기 때문이랄까...ㅎㅎ

암튼 잠시 책을 읽으며 얼마쯤 갔을까..?

거의 다 와가는 듯....

피곤해서 그런지 눈이 뻑뻑해지며 아파와서

책을 접고 잠깐 눈을 감았다....

 

 

 

 

 

 

 

 

 

 

 

역 안내 방송멘트가 들렸다

지금 ㅇㅇㅇ역 정차 한다는...

엥~~이거이 어찌된...???

분명 잤던건 아니였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내릴 역에서 두 정거장이나 지났던 것이다

눈이 아파서 잠깐 눈을 감았을 뿐인데...

아고~!! 화들짝 눌랐지만

겉으로는 태연한척..혼자...사실은 다른 사람은 아무도 모를 일인데

혼자 황급한 마음이 되어 서둘러 내렸다 

 

 

 

 

 

 

 

 

 

 

다행이 바로 맞은 편이 역이라서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수고는 안해도 되었다

내 실수임에도 마음이 바빠서 좀 화가난다는...

혼자 맘속으로 궁시렁 궁시렁...

시간 맞춰 집에 가서 할 일이 있었는데

시간을 재보니 족히 2~30분은 걸릴듯...

에효...승질나서리...

그 와중에 날 도와주는지 전철이 곧 왔다

혼자 내내 그냥 눈 뜨고 있을 껄...껄..하며

시간 단축을 하기 위해 집에 전화를 하고

마음 바삐... 발걸음 빨리...

어둑해진 거리를 바람 처럼 달렸다.... 

 

 

 

 

 

 

L9

 

 

 

'me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일을 기약하는 마음들  (0) 2012.04.24
봄 햇살 추억...  (0) 2012.03.21
너~~~무나 춥다  (0) 2012.02.02
새해 선물....  (0) 2012.01.03
빛나는 아침 빛으로....  (0) 2012.01.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