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같은 봄날...

이맘때 입어야 할 옷은 더울거 같아서 못입고

아주 가벼운 옷차림으로 양산 받쳐들고 공원으로 나서보는....

공휴일이라 사람이 무척 많았다

날을 잘못 잡았네...맘속으로 궁시렁....

공휴일인걸 잠시 깜빡한 내가 잘못이지...에잉...

참 으로 오랫만에 사람들틈속에 낑겨보는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덩달아 여기 저기 기웃 기웃...

좀 웃겼지만 모처럼 느껴보는 인파 내음이 싫지만은 않았다

 

어딘가에서 확성기 소리가 고막을 깨고

시끌벅쩍 왁자지껄함이...

발걸음을 그곳으로 옮겨 보는...

넓고 시원한 호수에 꽃 돗단배인지...? 모를 배를 타려고

줄을 길게 서서 기다리는 모습들...

참 ~~ 날씨가 덥긴 하다.

땀 안나는 내 이마에도 촉촉함이 베여오고...ㅎ

오후 햇살이 잠시 구름 사이로 숨은 호수가에

가족들...친구들...등등...

짧은  시간 뱃놀이에 흠뻑 젖어 즐거워하는 그 모습들을 보며

나도 잠시 시원한 물가에 맘을 풍덩 담가보았다는...ㅎㅎ

 

온 종일 그렇게 여기 저기 쏘 다녔더니 기분 잔환은 됐는데

몹씨 피곤~타 하는 내 육신의 칭얼거림...

에고~~머리. 어깨. 허리. 다리야~~

그러했을 찌라도

붐비는 사람들 틈속에서 낑가 있었던 날의

후회스러웠지만  은근 만족감도 있~었~었다는~

후문이....ㅎㅎㅎㅎ 

 

 

 

 

 

1065

 

 

'me To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볕에 혼났어...  (0) 2012.08.13
하루...  (0) 2012.05.30
후일을 기약하는 마음들  (0) 2012.04.24
봄 햇살 추억...  (0) 2012.03.21
졸다가...ㅋ  (0) 2012.02.15

+ Recent posts